본문 바로가기
천년 역사문화도시 경주, 시민과 함께 문화와 예술의 미래를 열다.

(재)경주문화재단

홍보·보도자료

홍보·보도자료

누구보다 깊고, 누구보다 뜨겁게 인생의 낭만을 노래하는 음유시인<최백호 콘서트>
  • 작성자
    관리자
  • 등록일
    2023-09-25
  • 조회수
    438

누구보다 깊고, 누구보다 뜨겁게

인생의 낭만을 노래하는 음유시인

 

47년째 현재진행형 가수

깊은 울림의 목소리

영원한 낭만가객 최백호

 

()경주문화재단(이사장 주낙영)은 한수원과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오는 1125() 오후 5최백호 콘서트를 경주예술의전당 화랑홀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세대를 아우르는 낭만가객 최백호는 연륜의 멋을 간직한 싱어송라이터로 가슴 먹먹해지는 목소리로 대중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있다. ‘낭만에 대하여’, ‘입영 전야’. ‘보고 싶은 얼굴’, ‘영일만 친구등 여러 히트곡을 발매했으며, 이에 안주하지 않고 쉼 없이 창작 활동을 이어오며 최근에는 젊은 후배 뮤지션과의 호흡으로 음악적 스펙트럼을 더욱 넓혀가고 있다.

 

인생이 담긴 최백호의 음악에 누구나 끌릴 수밖에 없는 건 살아왔던 자신의 이야기를 담담히 전하는 음악으로 풀어냈기 때문이다. 그 노래 속에 깃든 담백함과 자연스러움이 오래된 흑백 사진첩을 꺼내보듯 저마다의 사연과 추억 여행을 떠나는 시간이 될 것이다.이번 경주예술의전당을 찾는 관객들은 특별한 포장과 가식 없이 그 자체로 멋이 표현되는 최백호만의 음악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최백호 콘서트>1023() 오전 10시 티켓 오픈으로 경주문화재단 홈페이지와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티켓가는 R50,000, S40,000, 시야제한석 20,000원 으로 경주시민과 경주 소재 학교 재학생 및 재직자는 해당 증빙자료를 제시하면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경주문화재단 홈페이지(www.garts.kr) 또는 문의전화(1588-4925)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