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년 역사문화도시 경주, 시민과 함께 문화와 예술의 미래를 열다.

(재)경주문화재단, 경주예술의전당

홍보·보도자료

홍보·보도자료

한수원과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날 감성힐링 연극 '여보 나도 할 말 있어'
  • 작성자
    관리자
  • 등록일
    2022-06-17
  • 조회수
    1,075

감성힐링 연극여보 나도 할 말 있어

 

코미디언 이홍렬 경주예술의전당에서 감성힐링공연 선보여

유쾌하고 현실감 있는 대사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베태랑 배우들과 함께하는 감동이 있는 연극!

 

한국수력원자력()이 주최하고 ()경주문화재단(이하 재단)이 주관하는 한수원과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날’ 7월 연극 여보 나도 할 말 있어가 오는 730일 토요일 오후 3, 7시 경주예술의전당 화랑홀에서 막을 올린다.

 

위기의 중년들이 찜질방으로 뭉쳤다! 결혼 후 자식을 키우며 외롭고 위태로운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연극 여보 나도 할 말 있어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아저씨, 아줌마들의 유쾌한 수다로 풀어내는 웃음과 감동이 있는 감성 힐링 연극이다.

 

개그맨이자 대표 MC 이홍렬을 비롯하여 안지환, 우상민, 김정하, 박현정, 권혜영이 출연하며, 베테랑 배우들의 현실감 있는 대사와 다양한 남녀 이야기를 통해 서로의 고민과 애환을 코믹하고 재치 있게 풀어낸다.

 

본 연극은 71() 오전 10시 티켓오픈으로 경주문화재단 홈페이지와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티켓가는 전석(R) 5만 원으로 경주시민과 경주 소재 학교 재학생 및 재직자는 해당 증빙자료를 제시하면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경주문화재단 홈페이지(www.garts.kr) 또는 문의전화(1588-492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